반응형

에어조던1 다크모카 하이 여자사이즈 후기


에어조던1 다크모카 하이입니다
개인적으로 블랙&모카색 좋아해서 그런지
이 에어조던1 다크모카가 넘 맘에 들어요
색감이 넘 고급져요



먼저 에어조던1 다크모카의 사이즈팁을 드리면
반업정도 하는게 편할 것 같아요
저는 220-225 다 신는데 다크모카는 225신고 있고, 220신었으면 발이 아팠을 것 같아요
나이키 신발들은 대체로 225신고있습니다



남친껄로 큰 에어조던 다크모카만 보다가
제꺼 225사이즈보니까 신발이 더 예뻐보이더라고요 ㅎㅎ 무엇보다도 색감 조화가 굿굿
뒤에 모카부분은 살짝 세무로 되어있어서 고급져여
그리고 저는 검정끈을 꼈는데
흰색끈도 여분으로 들어있었어요



옆라인에 있는 에어조던 가까이서 보면 더 멋있어요
굿굿
에어조던과 나이키가 넘 잘어울려요



앞이랑 뒤에서 본 에어조던1 다크모카의 모습입니다
큰 반전 없이 깔끔하게 블랙&화이트&모카입니다
그래서 오히려 무난한 코디나 좀 고급진 스타일에도 잘 어울릴 것 같아여
저는 검정바지랑 연청에 코디해봤는데 잘 어울렸어요
바지 밑으로 나이키와 에어조던 로고가
살짝보일 때마다 넘 예뻐요



에어조던1 다크모카 하이는 사진에서 보이는 것보다 앞부분의 라인이 더 얄상하고, 재질도 그렇게 뻣뻣한 느낌이 아니라서 맘에 들어요
여성스러움도 살짝 있는 것 같아서요 ㅎㅎ

원래 에어조던은 좀 시도해보지 못했는데
이번 다크모카 하이는 요즘 스타일과 넘 잘 어울려서
개인적으로 넘 맘에 들었습니다 ㅎㅎ
조던1 다크모카 굿굿



반응형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