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
나이키 덩크 로우 범고래 225후기


요즘 다시 나이키 덩크 로우가 조던이랑 같이 핫해지고 있잖아요 ㅎㅎ
저는 사실 잘 모르는데 나이키 덩크 로우 범고래를 선물받았어요 보자마자 딱 예쁘더라고요
뭔가 나이키 기본템 데일리신발같으면서도 포인트가 딱!


나이키 덩크 로우 범고래는 전반적으로 검흰이고 다른 색은 없어요
검정 배경이면 글씨가 흰색, 흰색 배경이면 검정 글씨에요 :) 절제미 굿굿


나이키 덩크 로우 범고래의 뒷 로고도 검흰 :) 개인적으로 넘 예쁘다고 생각해요 봄에 좀 짧은 바지 입을 때 저 나이키가 보이면 넘 예쁠 것 같아요


옆에서 본 나이키 덩크 로우 범고래에요
진짜 범고래st
여자 사이즈팁을 드리자면 저는 반사이즈정도 업하는 것을 추천드려요
저는 220-225다 신는데 이건 225신어요
근데 발의 100퍼센트 편함을 위해서는 230신어도 될 정도에요 그래서 반사이즈업은 무조건! 한사이즈업은 선택 :) :)


나이키 덩크 로우 범고래를 앞에서 본 모습과 뒤에서 본 모습입니당 :)
계속 검흰검흰하져?
코디팁으로는 진짜 모든 괜찮을 것 같아요
나이키신발 코디 많이해보셔서 아시겠지만
청바지, 검정바지, 치마, 반바지 다 예쁠 것 같아요
저는 검정와이드팬츠랑 연청이랑 매치해봤는데
맘에 쏙들었어요 ㅎㅎ

개인적으로 넘 맘에 든
나이키 덩크 로우 범고래 225사이즈 후기였습니다





반응형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