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
홍대 카카오 뮤지엄 후기

 

 

남자친구랑 제가

카카오 프렌즈 완전 좋아했는데

예전부터 가자가자하다가

드디더 가게 되었어요^^*

 

카카오뮤지엄 위치는 홍대에요

홍대역에서 완전 가까워요

카카오샵이 뮤지엄 옆에 크게 있어서

그거 보고 가셔도 될 것 같아요

역시나 카카오매장은 사람들로 꽉 차 있더라고여

 

 

카카오뮤지엄에 들어가려면 티켓을 구매해야 하는데

3000원이에요(성인)

근데 나중에 뮤지엄 관람 끝나고

물품 구매할 때

3000원어치를 할인해주니까

입장료는 공짜라고 생각하시면 되여

 

 

카카오뮤지엄들어가자마자

벽 면에 이렇게 엄청 많은 카카오프렌즈들이 모여있어요

카톡에서 봤던 모든 것들이

다 모아져 있는 것 같아요! !

 

 

그리고 영상으로 이렇게

사람들을 환영해주고 있어요

짱귀여워여

뒤에 사진도 완전 귀엽 ㅋ ㅋ

하나하나 놓칠 수가 없어요!

 

 

그리고

카카오뮤지엄에는

우리가 평소에 볼 수 없었던

카카오프렌즈들의 모습을 볼 수 있어요

근데 스포가 될까봐

많이 올리진 않으께요 ^^*

진짜 전시회처럼 액자 안에 걸려있는데

색감도 되게 이쁘고

기분이 좋아지더라고여

저는 개인적으로

프로도랑 냥이를 좋아해서

냥이 사진 엄청 많이 찍었어요

프로도가 은근히 로맨티스트에요 ><

 

 

그리고 이런 곳도 있어요

신기했어요 완전 히히

이건 벽면에 있는 구멍 사이로 보이는 건데

귀여워여

ㅋ ㅋ

구멍 안을 잘 봐야 이게 보여여

냥이 이렇게 진지하게

도도한 척하는거 넘넘 귀여워여 ><

 

 

내부가 이런 깔끔한 모습이에여

이렇게 액자 하나하나에 있는

카카오프렌즈애들을 보다보면

시간가는지 몰라여 ><

그래서 저랑 남친은

하나하나 다 사진찍고

완전 꼼꼼히 봤어요

 

 

그리고 저랑 남친은

특히 이거보고

완전 웃었는데

카카오프렌즈가 어떻게 탄생되는지

보여주는 것 같았어요

막 현재 이미 사용되고 있는 것도 있고

아닌 것도 있는데

완전 웃겨

ㅋㅋㅋㅋㅋㅋ

완전 사람같았아요

저는 프로도랑 냥이를 좋아해서

또 얘네만 엄청 찍었어요

 

 

그리고

카카오뮤지엄 거의 끝부분으로 가면

이렇게 오리가 매달려 있어요

완전 크고 귀여워여

ㅋㅋㅋㅋㅋㅋ

오리는 왜케 표정이 웃긴지 히히

 

마지막으로

라이언 대잔치 ><

 

어디 캐릭터든 하나도 낙오되는 거 없이

완전 다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요

뭐든 엄청 다양하고 많은

카카오뮤지엄이에요

 

그래서 오빠랑 저도

진짜 만족스럽게 구경하고

나중에 기념품 하나씩 샀어요 ^^*

 

반응형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