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
사뿐 루니스 리본 플랫슈즈 베이지 후기


사뿐에서 자주 구두를 사는데 이번에는 봄 데일리룩을 위해 루니스 리본 플랫슈즈 베이지를 구매해봤습니다 ㅎㅎ


사뿐에서 구매해보신 분들은 잘 아시겠지만
사뿐 구두는 이렇게 예쁜 상자에 잘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:)


처음 딱 사뿐 루니스 리본 플랫슈즈를 꺼내니까 베이지베이지하고 러블리하고 예뻤어요

구두재질?도 매끄럽고 색도 딱 베이지로 깔끔해요
군더더기 없는 데일리 기본템느낌


리본도 잘 풀리거나 싼 느낌이 아니라
잘 고정되어 있고 크기도 적정해요

리본플랫슈즈인데 리본 퀄리티가 떨어지는 플랫슈즈도 몇번 봤는데 사뿐꺼는 굿굿

치마나 바지 다 잘 어울릴 것 같아요


사뿐 루니스 리본 플랫슈즈의 뒷면이랑 바닥사진입니다 전체적으로 뭔가가 없긴해요 ㅎㅎ
그냥 딱 기본! 깔끔! 심플!

저는 원래 단색 코디를 많이하고
데일리로 편하게 신을 기본템으로 구매한거라
개인적으로는 이런 심플함이 맘에 들어요


바닥까지도 ㅎㅎㅎ 딱 깔끔

아 그리고 사이즈팁을 드리면
저는 운동화는 220-225신는데
사뿐 구두는 230신어요
운동화사이즈에서 반업 정도 하시면 딱 좋은 것 같아요


전반적으로
베이지&심플이었던

사뿐 루니스 리본 플랫슈즈 베이지 후기였습니다 :)

반응형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