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
피오갓 에센셜 반팔티 크림색 앞로고/백로고 여자사이즈 XXS 후기

피오갓 에센셜 반팔티 여자사이즈 후기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그런데 제가 사자마자 하는 걸 깜박해서 앞로고는 한번 세탁 후 사진을 찍었어요 근데 피오갓 에센셜 반팔은 워낙 퀄리티도 좋고 핏도 예뻐서 세탁해도 새것과 큰 차이가 없긴해요 (다만 사진으로 봤을 때 살짝 아쉽긴해요ㅠㅠㅎㅎ)
위 사진은 피오갓 에센셜 앞로고 반팔티의 앞모습이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블랙&화이트를 좋아해서 그런지 에센셜 크림색이 넘 예쁘더라고요 아무데나 잘 어울리고 고급져요! 그리고 출근할 때도 입고 다녀요 ㅎㅎ
앞에 로고가 있어서 이게 부담스러우시면 백로고도 완전 예뻐요!


이거는 피오갓 에센셜 반팔티 백로고에요 앞이랑 다르게 밑에 피오갓이라고 써있어요 뭔가 더 고급진 느낌이에요 :)


(앞로고&백로고) 일단 저는 위에서 말한대로 XXS사이즈를 샀고, 평소에 44사이즈를 입는 편이라 피오갓 에센셜 상의도 항상 XXS를 입는데 사이즈가 잘 맞아요 :)
그리고 저는 이걸 남친한테 선물받은거라 정확한 가격은 모르겠어요 그런데 남친은 해외 직구로 피오갓 에센셜을 자주 구매하더라고요

(앞로고) 피오갓 에센셜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 아시는 이 작은 에센셜! 이게 티의 뒷부분 위쪽에 있어요 그래서 오히려 살짝 보이는 이 부분이 더 매력있는 것 같아요
그리고 탭에도 에센셜 피오갓:)


백로고에는 앞로고에 있던 네모난 에센셜 탭이 없어요
앞에 저 탭을 붙이면 좀 이상해서 그런가ㅠㅠㅎㅎ 어쨋든 백로고 반팔티에는 딱 백로고(+피오갓) 있고 앞은 완전 무지!


위에 하나는 앞로고, 밑에 두개는 백로고에요
백로고는 받자마자 사진 찍어서 좀 주름이 있네요 ㅠㅠ
근데 둘 다 전반적인 느낌은 좀 비슷해요 힙해요 엄청ㅎㅎ 그래서 그냥 로고가 딱 보이는게 좋으면 앞로고, 아님 백로고 이렇게 개인의 취향으로 선택하시면 될 것 같아요

피오갓 에센셜 앞로고 반팔티는 한번 세탁했어서 사진이 좀 아쉬워서 착샷 몇개 공유해요 저는 개인적으로 검정바지랑 코디하는게 제일 예쁜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피오갓 에센셜 반팔티가 워낙 힙한 느낌이라 핏한 바지보다는 핏이 큰 바지랑 같이 입는게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았어요
어쨋든 실물갑인 피오갓 에센셜 반팔티 크림색 앞로고 백로고 xxs 둘 다 넘넘 마음에 들어요

반응형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