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
아디다스 가젤 블랙 225사이즈 후기



중고딩 때 엄청 잘 신고 다녔던 아디다스 가젤을 선물받았어요! 요즘 아디다스 클래식이 다시 핫해지는 것 같아요 진짜 클래식은 항상 진리!



정사이즈인데 편하게 맞고 좋았어요
그래서 정사이즈 추천드려요



사실 아디다스 가젤은 워낙 유명하고 기본템이라 디테일을 설명할 필요가 없을 것 같지만!
오랜만에 보니까 뭔가 고급진 느낌도 있는 것 같아요
세무 재질이라 그런지
청바지뿐만 아니라 슬렉스에도 딱일듯해요
그리고 금색 가젤이 은근 포인트!



위에서 본 아디다스 가젤 블랙!
아디다스 로고는 흰바탕에 검정색으로 되어있어요
깔끔깔끔


뒤에서 아이디스 불꽃을 보니
진짜 중고딩 때 추돋ㅎㅎ
그래도 아디다스 시그니처인만큼 아디다스만의 감정이 잘 느껴져서 좋아요



저는 검정바지랑 매치했는데 맘에 들었어요
그리고 무엇보다 넘 편하고
살짝보이는 아디다스 삼선 갬성이 넘 좋았어요 :)

아디다스 가젤 블랙으로
클래식&고급&심플 감성룩 잘 즐기고 있습니당

반응형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