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
지식거래플랫폼 <해피캠퍼스> 자료공유 후기


https://www.happycampus.com/
대학교, 대학원에서 했던 과제나, 일하면서 만들었던 다양한 자료들을 그냥 두기 아까울 때 지식거래플랫폼 '해피캠퍼스'에서 정보를 공유하면서 수익금도 얻을 수 있는 곳이 있다!




해피캠퍼스에서는 리포트, 논문, 자기소개서, 서식, 노하우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 자신의 자료를 자유롭게 등록할 수 있다. 자신이 가지고 있는 강점이나 분야에 대한 자료를 맘껏 공유하기 넘넘 좋다
이때 자격시험 카테고리도 있어서 해당 시험 준비 경험이 있거나, 관련 일을 하는 사람들한테는 등록할 자료가 많을 것 같다!




해피캠퍼스 자료등록 방법으로는 위와 같다! 사진으로만 봐도 알 수 있듯이 자료파일, 제목, 가격만 등록하면 된다 개인적으로 이런 부분이 해피캠퍼스의 장점이라고 생각한다! 엄청 간단하고 쉽게 자료 등록이 가능하다 플러스로 태그까지 등록이 가능해서 자료 노출에도 넘넘 좋당 :)




해피컴퍼스에 자료를 등록한 뒤 자신의 자료를 프리미엄 자료 광고나 판매자 추천 아이콘 광고를 통해서 판매강화를 할 수 있다! 보통 광고료라고 하면 너무 비쌀 것 같은데 해피캠퍼스에서의 광고 사용료는 크게 비싸지 않아서 한번쯤은 해볼만 한 것 같다 그리고 판매강화 방법도 등록하기만 누르고, 신청하면 끝이다!



해피캠퍼스에 자료를 등록하면 이렇게 판매자료 카테고리에서 자신의 자료를 관리할 수 있다! 다운로드, 수정, 판매중지, 삭제요청을 원할 때 가능!
나도 레포트를 공유하다보니 자료가 점점 늘어나고 있다 꼭 전문가가 아니라도 누구나 자신이 가지고 있는 자료나 정보를 공유할 수 있다는 점이 넘넘 좋은 것 같다



해피캠퍼스의 마이페이지에 가면 위와 같은 카테고리가 있다 그래서 판매뿐만 아니라 구매 관련 자료도 쉽게 관리할 수 있다. 나도 학생 때 다양한 레포트 자료를 참고하고 싶었는데 그때 해피캠퍼스를 알았다면 진짜 유용했을 것 같다
자료를 원할 때나 공유할 때나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는 해피컴퍼스 이용 후기였다:)

반응형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