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
영어회화 영어전화 어플 <튜터링> 사용후기

영어공부를 계속 하고 있기는 한데 회화는 외국인친구가 없는 이상 하기가 좀 힘들어서 방법을 찾아보던 중
전화 영화 어플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서 튜터링 어플을 사용하고 있는데 후기 공유해요!




회화어플 튜터링의 가장 큰 장점이 화면을 보면서 영어 회화를 할 수 있는 것 같아요. 예전에 다른 전화영어도 해본적이 있는데 책을 보면서 하니까 책을 항상 준비해야되고 선생님이랑 페이지수를 맞춰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는데 튜터링은 선생님이랑 같은 페이지를 핸드폰 화면으로 보면서 스피커폰으로 전화를 해요! 개인적으로는 이 방법이 더 편한 것 같아요
튜터링 어플에 들어가면 처음 보이는 화면이에요
위에 자기가 선택한 수업 과정이 있고, 밑에는 지금 수업이 가능한 튜터님들이 있어요 그럼 자기가 튜터님을 선택하면 그 튜터님과 전화 연결이 돼요!


튜터링에서의 수업 과정은 자기의 실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어요! 저는 날씨와 관련된 수업을 듣고 있어요 :)


튜터링에서의 수업 주제가 진-짜 많아서 고르기가 힘들 정도에요


원어민과 프리토킹, 시험 관련 내용, 비지니스영어, 원어민 표현 모음, 음식, 문화 등 너무나도 다양한 주제로 영어 회화를 할 수 있어서 자신의 영어 공부 목적에 따라 선택하기에 좋은 것 같아요
저는 그냥 영어 회화 연습을 하고 싶어서 튜터링을 하고 있어서 Live like a native 라는 주제의 수업을 듣고 있어요


아! 그리고 전화 한번할 때마다 최소 수업 시간이 10분이에요 그리고 10분씩 계속 연장이 가능해요 영어회화를 오래하면 힘드신 분들한테 좋을 듯해요 :)

그리고 튜터링 수업이 끝나면 이렇게 수업 때 사용 했던 영어 표현이나 단어들을 정리해서 채팅방에 올려주세요 그런데 튜터링의 단점이라고 할 수 있는 부분은 튜터마다 방식이 너-무 달라요! 좀 별로였던 튜터는 전화영화 할 때 표현 수정이 전혀 없고, 채팅방에 정리도 1도 안해주기도 했어요 그런데 좋은 튜터는 스피킹 때도 수정해주고 좋은 표현도 알려주시고 이 내용을 정리해서 채팅방에 올려주세요 그래서 튜터에 따라 수업 퀄리티는 복불복이라는점..!


그래도 좋은 튜터만 고르면 수업 방법, 시간, 내용 다 쉽게 선택할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는 튜터링 잘 사용하고 있어요:)

반응형

+ Recent posts